칼빈 칼리지가 유니버시티로

July 3, 2019

미시간 그랜드 래피즈에 있는 칼빈 칼리지가 7월 10일, 공식적으로 칼빈 유니버시티가 된다. 이 날짜는 학교가 1876년 설립될 때 이름을 따온 개혁주의자 존 칼빈의 생일이기도 하다.

칼빈 커뮤니티는 패널 토론과 헌신 예배, 야외 파티를 포함한 여러 행사들로 이 날을 기념할 것이다.

“칼빈 역사상 매우 흥미진진한 시간입니다.” 칼빈 대학교 Michael Le Roy 총장이 말했다.

“유니버시티로 변경됨으로 말미암아 전 세계에서 배우고자 하는 더 많은 사람들과 연결되는 것을 통해 우리는 더욱 멋진 일들을 바라고 생각하며 꿈을 꾸고 소망을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약 150년 전, 그랜드 래피즈 다운타운에 있는 윌리암 스트릿에 교실 하나에 교수 한 명, 교과목 하나, 그리고 단 일곱명의 학생으로 시작했던 것이, 지금은 400 에이커가 넘는 캠퍼스에서 해마다 65개국 이상의 나라에서 오는 3,700명의 학생들이 100개가 넘는 학문을 선택할 수 있는 대학으로 자라났다. 그리스도 중심일 뿐아니라, 각 분야에서 탑 리더로 인정받는 250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교수진이 있는 기관이며, 칼빈의 사명 선언문과 같이, 세상에서 그리스도의 에이전트로서 깊이 생각하고, 정의롭게 행동하고, 전심으로 살아가는65,000명이 넘는 동문 네트워크가 있는 기관이다.

“칼리지나 유니버시티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른 형태를 취하며, 시간이 지나면서 역사적으로 다른 집단을 섬기게 됩니다. 그러나 결정적으로 그 사명은 지속됩니다.”라고 Le Roy 총장은 말했다.

유니버시티가 되는 데 있어, 그리고 비전 2030의 일부로서, 칼빈은 세계적인 영향력을 확대하고, 신뢰할만한 배움의 파트너로 성장하며, 개혁 신앙에 대한 헌신을 깊게함으로써 그 뿌리를 깊이 내리도록 하고자 하는 바램이 있다.

“우리 주변과 전 세계의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는 것으로 우리를 흥분케 하는, 명백하고 지속적인 기독교 사명이 우리에게 있습니다.” 칼빈대학교 이사회 의장인 Craig Lubben이 말했다. “칼빈의 미래를 내다볼 때, 명칭이 변경되는 것은 칼빈에 친숙한 청중들과 새로운 청중들 모두에게 우리가 누구인지 더 잘 보여줄 수 있을 것이며, 우리가 설득력있는 비전을 성취해 나감에 있어 추진력을 더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칼빈이 향후 10년 동안 이 비전을 어떻게 추구할 것인가는 최근 승인된 전략 계획에 나와 있다. 그 계획에는 네 가지 핵심 목표가 포함되어 있다.

첫째, 칼빈 대학은 학부생들과 그들이 사용하는 디지털 시스템 및 기반들을, 전 연령대와 전 세계에서 온 학생들의 필요에 맞출 수 있도록 확장시킬 것이다. 예를 들면,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하게 될 칼빈의 새로운 스페니시 집중 프로그램과 대학원 과정 증축, 미시간 이오니아에 있는 교도소 사역 Calvin Prison Initiative와 홍콩에 있는 Lumina 파트너십과 같이, 파트너십을 통해 교육을 위해 노력하는 것이 될 것이다.

“저는 이 곳에 있는 사람들이 ‘칼빈대가 그 공간에서 제공해야 하는 것은 무엇일까’라고 생각하는 곳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그것이 자신의 일과 이 일들이 어떻게 하면 잘 될지 깊이 고민하는 자리에서 나온다는 것을 알았으면 합니다.” Cheryl Brandsen 교무처장이 말했다.

두번째, 칼빈은 배움을 증진시키기 위한 더 많은 협력 방안을 모색할 것이다. 학문의 강점과 깊이를 바탕으로, 교수진들과 학생들이 훈련받고 로컬 및 글로벌 파트너들과 함께 어려운 문제들에 도전하는 것에 학교 자원들을 쏟게 될 것이다.

“우리는 커뮤니티 파트너들과 효율적으로 일해야 합니다. 문제를 어떻게 풀어야할지 알아내기 위해 내어놓는 그들만의 경험과 전문성에서 나오는 많은 의견들에 귀 기울여야 합니다.” 생물학 교수 Amy Wilstermann가 말했다.

세번째, 칼빈은 자라나는 교육 커뮤니티를 후원하는 것으로 배움의 환경에 투자할 것이다. 이것은 지속적으로 현재와 미래 학생들의 필요에 맞는 교실 업그레이드, 사람들과 창조물들의 웰빙을 후원하고 커뮤니티를 증진시키는 Commons Union 같이 협력과 혁신, 창조적인 것이 뿜어지는 장소를 고안해 내는 것을 포함한다.

“캠퍼스 내에 우리가 다른 아이디어들과 다른 관점들, 우리가 전혀 생각해보지 못했던 것을 배우는 장소를 만들 때, 비로소 우리 생각하는 방식을 형성할 뿐 아니라 진리 안에 행동하고 살아가는 방식을 형성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 학생 생활 부회장 Sarah Visser이 말했다.

마지막으로, 칼빈 대학 전체 비전의 중심은 교수진과 직원 및 학생들을 도와 더욱 신앙을 삶으로 구현해내고 개혁 신앙을 갖도록 돕는 것이다.

“이 개혁 프로젝트는 우리로하여금 이 학문 기관에 전인적으로 나아가도록 초청하고 있습니다. 한계가 있는 주제란 아무것도 없습니다. 모든 지식은 하나님께 속해있기 때문입니다.” 다양성과 포용성을 위한 부총장 Michelle Loyd-Paige가 말했다. 우리는 세상을 변화시키기 위해 이 지식들을 풀어놓도록 부르심 받았습니다. 우리의 개혁 신앙이 이 일을 하도록 부르고, 우리의 개혁 신앙이 이 일을 하지 않을 수 없게 하며, 우리의 개혁 신앙이 이 일을 잘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calvin.edu/vision2030/에서 칼빈 역사 및 유니버시티로 명칭을 변경하게 된 결정, 향후 10년간 칼빈의 비전을 볼 수 있다.


About Calvin University

회계학, 교육학, 언어 병리학, 청력학 대학원 과정을 비롯한 100개 이상의 전공과 프로그램이 있다. 칼빈 학생들은 인텐시브 인턴십과 커뮤니티 기반 서비스 학습, 세계적인 교수들과 함께 발표하고 출판하는 중요한 연구에 참여한다. 칼빈대는 또한 교육과 문화에 핵심적인 지역의 12개의 센터들과 기관들을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기독교적 사고와 행동을 장려하고 있다. www.calvin.edu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 수 있다.

Matt Kucinski, Calvin College

출처: https://www.crcna.org/news-and-views/calvin-university-coming-next-week


71 views

© 2020 Christian Reformed Church in North America, Korean Minist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