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Show Up CRC 남가주 목회자 수양회



지난 8월 25-27일, 2박 3일동안 멕시코와 미국 국경에서 30여분 떨어진 Rosarito 인근 지역에 위치한 Nueva Vida 선교 센터에서 남가주 목회자 Just Show Up 수양회를 가졌습니다. Nueva Vida 선교센터는 최근에 CRC에 가입된 세리토스 선교교회 (담임 방상용 Rev. Sam Pang) 소속 선교센터이며 수년간 멕시코지역 분들을 섬기고 있습니다. 특별히 Medical 선교로 지역 주민들을 치료하며 주님을 전하고 있습니다. 

총 스물 여섯분이 4개 노회에서 (GLA, Cal South, 한미, 코엠) 참여하셔서 쉼, 배움, 또 나눔을 통해 가을을 준비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수양회 기간동안 Drama Bible을 통해 말씀속으로 어떻게 실질적이고 효과적으로 사역할 수 있는 사역 tool을 나누었고 또 Tim Keller목사에 ‘정의란 무엇인가?’ Generous Justice를 함께 듣고, 읽고 나누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이번 가을 사역 중 말씀 듣는 모임과 책을 듣고 배우는 모임으로 시도 하실 수 있게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17 views

© 2020 Christian Reformed Church in North America, Korean Minist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