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크리스마스 깜짝 선물

A Surprise Gift At Christmas



크리스마스는 북미주 개혁교회 기관들과 미시간 주 그랜드래피즈에 있는 관련 사역들에 있어 특별히 감사가 넘치는 시간이었다. 2018년 12월 28일, 익명의 후원자로부터 거액의 기부를 받게 되는 것을 알게 되었기 때문이다. 후원을 받는 교단 기관들마다 각각 수여 될 $777,000 이 넘는 기금은 아직 어떻게 사용될 지 확실히 정해지지는 않았지만, 이 선물은 교회가 하고 있는 사역에서 중점을 두고 있는 가치를 더욱 부각시키는 것을 돕게 될 것이다.


Resonate Global Mission의 디렉터 Zachary King은 이렇게 감사를 전했다. “Resonate은 CRC 교단 기관들을 본인 자산의 일부로 여겨 준 그분 생애의 청지기적인 삶과 CRC 동역자로서의 비전에 대단히 감사를 드립니다. 이 모든 헌금을 미국과 캐나다, 그리고 전 세계 선교 사역을 위해 전략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합니다.”


Resonate은 2017년 Christian Reformed World Missions와 Christian Reformed Home Missions가 통합되기 전 사역들을 고려해, 해외 사역과 북미주 사역을 위한 선물을 각각 받았다. 이 선물은 “우리 사역에 엄청난 축복입니다. 기부하신 분의 주님에 대한 깊은 사랑의 유산과 전 세계에 복음을 전하고자하는 열정이 우리 Resonate에게 큰 격려가 됩니다. 우리는 청지기로서 이 선물을 하나님 선교에 잘 사용하는 것으로, 그분의 유산을 영예롭게 할 것입니다.” Resonate 개발 담당자 James VanderLaan이 말했다. Resonate 리더십 팀은 선교사들과 교회 개척자, 그리고 전 세계에서 각자의 사역을 통해 복음을 선포하고 있는 사역자들을 돕기 위해 이 기금을 어떻게 잘 분배할 수 있을지 검토하게 될 것이다.


World Renew 역시 이 선물 중 일부를 받았다. World Renew의 후원 관계 디렉터 Tom McWhertor는 우리 부서는 기뻐하고 있으며 “이 후원자 가족이 가난한 자들의 필요를 마음에 품고 그들의 재산으로 Word Renew가 하고 있는 생명을 주는 일을 후원하기 원했다는 것에 영감을 받았고 감사를 전한다.” 라고 말했다. 이사회 정책에 따라, World Renew는 이 기금의 기부 가치를 늘릴 수 있도록 운용하는 것과 동시에 매 7년마다 기금을 사용할 수 있는 Joseph Funds와 같이 제제가 없는 특별 기금에 지원하게 된다 - 어느 시점에서 이 금액은 모두 World Renew 사역을 위해 소진 될 것이다.


“우리는 전 세계에 도움이 필요한 지역 사회와 가정들을 위해 매년 선물의 일부를 사용하며 또한 수익을 창출할 것입니다. 이 후원자 가정에서 받은 기금은 가난과 부정의와 재난을 겪는 사람들에게 앞으로 수년간 영향을 미칠 수 있을 것입니다. 요셉 기금은 연간 예산을 눈에 띄게 높여줄 것이고 우리가 그 가난과 부정의와 재난 가운데 있는 사람들에게 지속가능하고 생명을 주는 방법으로 계속해서 일할 수 있도록 해 줄 것입니다.” McWhertor가 말했다.


Back to God Ministries International의 디렉터 Kurt Selles 역시 이 선물로 인해 격려를 받았다고 말했다. “결과적으로 Back to God Ministries가 텔레비전과 스마트 폰, 라디오를 통해 전 세계에 더 많은 사람들을 돕게 될 것입니다.”


그랜드 래피즈에 있는 다른 다섯 개의 크리스천 사역들 역시 이 선물을 받았다.


Chris Meehan, CRC Communications


출처: https://www.crcna.org/news-and-views/surprise-gift-christmas



Recent Pos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