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연간 설문조사를 받는 교회

Churches to Receive Annual Questionnaire

July 22, 2020


북미주 개혁교회 Yearbook office 에서는 여러분 교회의 서기(clerks) 앞으로 8월 말까지 연간 교회 설문조사 이메일이 도착할 것이라고 전한다.  

이 설문조사는 매년 CRCNA Yearbook office에서 늦여름/초가을 각 교회에 발송하는 것으로 교단이 교회를 위해 기록한 정보를 교회가 검토할 수 있는 기회이다.  

또한 교회는 지난 설문조사 이후 간과했거나 잊었던 부분들을 적절하게 수정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 

“교회 멤버십 통계는 매년 바뀝니다. 종종 스텝들이 바뀌고 예배시간이나 웹사이트, 이메일 주소 등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Synodical Services 부서의 Yearbook 코디네이터 Rebekah Vanden Akker이 말했다. 

“교단 데이터 베이스에 현재 기록되어 있는 연락처, 예배 시간, 스텝, 리더십 정보, 멤버십 통계를 포함한 내용을 설문조사지에서 교회가 확인 또는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각 교회가 보고한 멤버십 숫자는 연금 계산에 내년 1월부터 적용됩니다.” 

설문조사는 10월 16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이메일 설문조사 양식은 교단에 저장된 교회 대표 이메일로 발송되기 때문에, 혹시 다른 사람이 작성해야 한다면 잘 모니터 하셨다가 담당자에게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Vanden Akker가 말했다. 

교회 설문조사를 매년 제출하고 업데이트 하는 한 가지 큰 이점은 교단 Church Finder 에서 교회 정보 페이지가 최신으로 유지되는 것이다. 

Church Finder는 교단 웹사이트에서 가장 인기있는 페이지 중 하나이다. “이 페이지를 통해 사람들이 온라인으로 캐나다와 미국에 있는 우리 교회들을 간편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Vanden Akker가 말했다. 

“Church Finder 정보는 연간 교회 설문조사를 통해 업데이트 됩니다. 따라서 정확도를 위해 설문조사 내의 정보를 검토하고 필요한 부분을 업데이트함으로써 온라인에서 자신의 지역 교회를 찾아 연결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만일 문의사항이나 의견이 있다면, Yearbook office의 Vanden Akker에게 616-224-0833으로 연락 주시기 바란다..

Chris Meehan, Kristen deRoo VanderBerg, CRC Communications


*Yearbook 관련 한국어로 문의하시기 원하면, catherynjo@crcna.org로 연락 주십시오. 


출처: https://www.crcna.org/news-and-views/churches-receive-annual-questionnaire



Recent Pos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