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새로운 한인 사역 리더

June 23, 2022

한인 사역 리더(Korean Ministry Leader, KML)로 크리스 최 목사님이 부임하여 2022년 6월 27일부터 Resonate 교단 선교부에서 공식적인 사역을 시작하게 되었다는 기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크리스 목사님은 남가주 내 한인 교회에서 17년간 목회와 해외 및 지역사회 선교, 제자 훈련 사역을 해 왔습니다. 풀러 신학교에서 M.Div 과정을 이수하고, 아주사 퍼시픽 대학교에서 목회학 박사를 취득했습니다.

청빙 위원회는 인터뷰 과정 가운데 크리스 목사님의 협동심과 행정 능력, 단단한 리더십 역량, 사역을 향한 열정, 관계를 중요시하는 업무 방식, 다양한 사역 경험과 더불어, CRC 교단과 Resonate 선교부의 한인 사역부를 이끌 수 있는 리더십을 발견했습니다. 또한 청빙 위원회는 북미주 개혁교회에 대한 크리스 목사님의 높은 이해와 다양한 문화적 배경, 의사소통 및 네트워킹 기술, 그리고 섬김의 리더십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크리스 목사님의 추천인들 역시 그의 리더십 역량과 이 포지션에 적합한 몇 안 되는 완벽한 이중 문화, 이중 언어 구사자 중 한 명일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그들은 크리스 목사님을 “청렴하며, 열정과 에너지가 넘치는 사람”이라 단언했고, “신실하며, 다가가기 편하고, 무장해제 시키며, 똑똑하고, 팀 플레이어”라고 크리스 목사님을 설명했습니다.

크리스 목사님이 교단 선교부의 선교혁신팀과 CRC 교단 사역에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한인 사역 리더가 되신 크리스 목사님을 함께 환영하고 축하해 주시기 바랍니다. cchoe@crcna.org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은혜와 평강을 빌며, 정모세 목사 드림


Comments


Recent Pos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