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pire 컨퍼런스 (8/4-6/22 @시카고)

March 24, 2022


Need Some Inspiration?

활력이 필요하십니까?

시카고에서 열리는 Inspire 2022로 오십시오. 북미주 개혁교회 모두를 위한 이 자리에는 3일 동안 생명을 불어넣는 예배와 기도, 배움과 교제가 있습니다. 이 세대가 주목하는 네 명의 메인 강사와 크리스천 싱어송라이터 산드라 맥크라켄 Sandra McCracken의 콘서트, 선택 가능한 여러 대규모 워크샵에 참여하실 수 있으며, 북미주 전역의 동료 CRC 리더 및 성도들과 교제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 영어로 진행되지만, 한국어 통역이 제공되며, 특별히 한인들을 위한 4개의 워크샵이 별도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 Why & How - 미국 내 한인 교회와 지역 사회에서 다세대를 아우르는 예배와 사역 (강사: 배헌석 목사, 브랜든 김 목사) 이 워크샵에서는 가정 사역의 성경적 기초를 확인하고 우리가 “여호수아 세대”를 위해 어떤 준비를 해야 할지 다룰 것입니다. 또한 미국 내 한인 교회와 각 지역 사회에서 이중 언어 및 이중 문화 교육의 중요성을 제대로 이해하기 위한 이중 언어 교육의 기초를 살펴볼 것입니다.

  • CRC 가족의 일원 되기: 사역 자료들로 경험하는 하나님의 은혜 (강사: 주인석 목사, 정모세 목사) 두 명의 한인 CRC 리더들이 진행하는 한인들을 위한 맞춤형 워크샵입니다. 한인 교회 성도들의 영성 함양을 위해 활용할 수 있는 자료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특히 젊은 세대들의 영성 함양과 지역 교회의 리더십 양성, 그리고 국내와 해외 선교에 있어 지역 교회의 참여를 위한 자료들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 한인 교회에서 디모데 리더십 훈련 (강사: 주인석 목사) 디모데 리더십 훈련(Timothy Leadership Training: TLT)은 매우 효율적이고 혁신적인 훈련 자료입니다. 이 워크샵에서는 디모데 리더십 훈련을 통해, 한인 교회 상황에 가장 적합하게 교회 리더십을 훈련할 수 있는 중요 요소들을 짚고 넘어갑니다. 리더들이 어떤 어려움을 겪고 있고 TLT를 통해 어떻게 준비되어 가는지, 그것에 영향을 받고 교회와 지역 사회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알아볼 것입니다. 각자 처한 상황 속에서 TLT의 활용 가능성을 생각해 보도록 참가자들을 초대합니다.

  • 성육신적 사역 모델 (강사: 이태후 목사) 미국에서 한인 이민 교회를 7년간 섬기고 있던 이 목사는, 2003년 가난한 자들의 이웃이 되라는 하나님의 부르심을 느끼고, 멘토인 매니 오티즈 Manny Ortiz 박사의 조언으로, 현재 그가 살고 있는 필라델피아 지역, 흑인들이 대부분인 North Central로 이사했습니다. 주변의 아이들을 위한 여름 캠프를 한달간 여는 것을 시작으로, 이것은 하나의 전통이 되었고 그의 사역이 구체화되도록 했습니다. 이 워크샵에서는 구역 목사의 역할을 설명하고 다문화 사역에 대한 독특한 접근을 설명할 것입니다.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