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제프 와이마 교수 특강] <인간 성에 대한 성경신학적 기초> 심층분석

북미주 개혁교회의 한인 노회 중 하나인 코암Ko-Am 노회에서는 2023년 2월 21일 화요일에 봄 정기 노회로 캘리포니아 풀러튼에 있는 오렌지 소망교회에서 모인다.


특별히 이번 노회에서는 본회의 하루 전인 2월 20일, 코암 노회 교육위원회(위원장 손태정 목사) 주최로 칼빈신학교 신약학 교수 제프 와이마Jeff Weima 박사를 초청해 교단적으로 큰 이슈가 되고 있는 인간 성에 대한 세미나를 갖기 위해 계획하고 있다.


오렌지 소망교회에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지난 2022년 6월에 열린 총회에서 74%의 찬성으로 채택된 <인간 성에 대한 성경신학적 기초 연구보고서 Report of the Committee to Articulate a Foundation-laying Biblical Theology of Human Sexuality>를 심도있게 다루게 된다. 보고서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질의응답 시간을 갖게 될 이번 특강은 CRC 교단 코암 노회 목회자뿐 아니라 교단 안팍의 동성애에 대한 개혁신학적 관점에 관심있는 모든 목회자 및 평신도들도 참석할 수 있다.


한인 사역 리더 크리스 최 목사가 통역으로 섬기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세미나 후 점심 식사가 제공된다.


Catheryn Jo Kim

CRC Communications


관련 기사

 

주제: 북미주 개혁교회 2022 총회 채택 <인간 성에 대한 성경신학적 기초 연구보고서>에 대한 심층분석

강사: 제프 와이마 Jeff Weima 교수 (칼빈대학교 신약학)

일시: 2023년 2월 20일(월) 서부시간 오전 9 - 12시

장소: 오렌지 소망교회 (이두영 목사 담임)

2311 E Chapman Ave, Fullerton, CA 92831

대상: 이 주제에 관심 있는 모든 분

문의: 602-350-8113 (노회 서기 윤원환 목사)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