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3 한인교회 발달장애 컨퍼런스

August 21, 2023


2023 한인교회 발달장애 컨퍼런스가 10월 20일과 21일, 이틀에 걸쳐 ANC 온누리 교회에서 열린다. 이번 컨퍼런스의 주제는 “Made to Belong”으로, 한국어로는 “차세대 장애사역 리더 양성”으로 소개되었다.


최신 장애인 사역과 차세대 리더를 개발하는 방법을 살펴보게 되는 이틀 간, “Made to Belong” 즉, “소속되기 위해 지어진” 장애인이 소속감을 느낄 수 있는 교회, 장애인이 편하게 갈 수 있는 교회, 장애인도 교인의 일원으로 환영 받는 교회, 그리고 장애인도 예수님의 몸된 교회를 위해 주도적으로 섬길 수 있는 교회로 만들어 가는 방법을 생각해 보고, 실천들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장애인 사역에 관심 있는 목회자, 사역 리더, 자원봉사자, 교육자, 간병인 등 모든 사람을 위해 마련된 이 자리는 북미주 개혁교회와 미주밀알선교단의 후원과 GBC 미주복음방송, ANC 온누리 교회의 주최로 열린다.


새들백 교회 공동 창립자 케이 워렌과 Bylor University 장애학 에릭 카터 교수, Cal State LA 특수교육 및 상담 교수 크리스티나 킴 박사를 비롯해 북미주 지역 한인 교회에서 장애인 사역을 담당하고 있는 사역자 등 장애인 사역 분야의 리더들의 강의가 준비되어 있다.


교회를 더 접근하기 쉽고 환영하는 공간으로 만들기 위한 실용적인 전략을 배우고, 장애인이 주도하고 봉사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기 원한다면, 아래 웹사이트에서 지금 바로 신청하기 바란다.



Catheryn Jo Kim

CRC Communications



Recent Pos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