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사순절 묵상집 (영문) 4권 추천

4 Lent Devotionals to Check Out

February 10, 2021




사순절 묵상을 위한 좋은 자료들을 소개합니다 (아래 중 두 개는 CRC 멤버들에게 Digital Library를 통해 무료로 제공합니다).

  1. Through Tears to Joy by Stan Mast 사순절 기간 동안 예수님께서 슬픔의 길인 Via Dolorosa로 내려가셨던 것 같이 예수님과 함께 걸으십시오. 예수님의 고난의 의미와 세상에서 고난의 의미를 묵상하십시오. 예수님의 여정을 따르며, 그분이 슬픔을 기쁨으로 어떻게 바꾸셨는지 보십시오. 이 데일리 묵상은 개인 및 교회가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2. Journey to the Cross: A 40-Day Lenten Devotional by Paul David Tripp 이 40일 사순절 묵상에서 Paul David Tripp은 분주한 우리 삶에서 시간을 따로 구별하여 예수님의 고난과 희생에 초점을 맞추도록 초대합니다. 짧막한 글들은 우리가 사순절에 구세주를 더욱 충만히 만나고 더욱 신실하게 그분을 따르면서 그리스도 안에서 발견하는 풍성한 기쁨 가운데 거할 수 있도록 격려합니다.

  3. Forty by Kory Plockmeyer “사십(forty)”이라는 성서적 모티브를 노아, 모세, 출애굽, 엘리야, 요나 이야기를 통해 탐구하는 사순절 묵상입니다. 이 모든 내러티브들은 복음을 예표합니다. 이전에 있었던 “사십들(forties)”에 비추어 부활절 아침을 상기시켜줍니다. 예수님 안에서 우리는 노아의 무지개, 모세의 살아있는 말씀, 광야를 방황하던 하나님의 사람들을 위한 진정한 구원, 지구를 거니신 하나님의 음성, 모든 민족과 모든 백성들의 구원에 대한 해답을 찾습니다.

  4. Uncovering the Love of Jesus: A Lent Devotional by Asheritah Ciuciu 사순절에 십자가와 무덤에서 보이신 예수님의 깊은 사랑을 이 40일 묵상에서 발견하십시오. 각 데일리 묵상은 성경에서 예수님의 개인적인 상호작용을 살펴보고 그분의 사랑의 새로운 측면을 묵상하게 될 것입니다. 올해 부활절이 그냥 지나치지 마십시오. 예수님의 사랑을 발견하고, 그분처럼 이웃을 사랑하는 법을 배우면서 묵상하고, 참여하고, 변화되십시오. 예수님을 함께 기뻐할 수 있도록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Recent Posts
bottom of page